스크랩·자료

[책] 사전시각화 과정

EE-2 2017. 9. 9. 20:30


1. 컨셉 아이디어 구상과 참고 자료 수집

2. 기본 레벨구조의 설계 및 배경 디자인

   (레벨은 그 자체에 게임플레이를 내포하고 있다. 대부분의 게임들은 다양하고 특징적인 레벨을 게임의 특징으로 내세운다.)

 3. 원화작업 및 건물설계를 위한 참고자료 준비

 4. 부분적인 개발 시작


아드리아해의 방파제


- 실제로 쓰이는 게임 기획 이렇게 한다 p.3

'스크랩·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책] 아이템 종류와 배치  (0) 2017.09.09
[책] 레벨, 미션 설명  (0) 2017.09.09
창작물에서 종교 설정   (0) 2016.09.04
변신 아이템  (0) 2016.06.20
장르 기준 (보드게임)  (0) 2016.01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