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초반 플레이>
* 소름 돋던 부분 (가슴이 웅장해진다)
- 좁은 동굴에 있다가 확 트인 평원을 보여주며 타이틀 뜨는 순간
- 시커 스톤 인터랙션하니까 곳곳에서 탑이 솟는 부분
* 무기 학습
- 처음엔 횃불
- 그 다음엔 도끼 (양손)
- 그 다음엔 한손 무기(를 든 몬스터를 패서 얻게 함)
- 그 다음엔 활(을 든 몬스터를 패서 얻게 함)
- 그 다음엔 방패...
이런 식으로 몬스터 배치를 통해 무기 튜토리얼을 자연스럽게 한다
* 게임의 장르성과 의도
- 처음 쥐어주는 도구가 횃불 (무기가 아님, 불 붙여보라고)
- 처음 열리는 능력이 자석 (공격하는 폭탄은 2번째로 열림)
>>퍼즐 요소가 강한 게임의 장르성에 맞게, 전투보다 우선해서 보여줌
* 자율적 학습
- A 던전을 깨고 특수 능력 a를 가지고 나오면 a를 써서 풀 수 있는 퍼즐이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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