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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아케이드] 타마고 몬스터즈 리턴즈

EE-2 2015. 4. 26. 22:16

 

- 100만 다운로드 (2015년 4월)

 

- 전설의 몬스터 수집가에 도전해보세요!

 

- 새로운 스테이지 도전과 정복

  타마고 무한 격파!

  모으고, 기르고, 강해져라!

  강해진 몬스터와 던전 도전! 

 

- 1. 큐브시트 몬스터 진화

  2. 지옥 던전 오픈

 

 

 

<몬스터>

 

레벨. 하트. 키, 몸무게. HP MP ATK DEF

 

보콩(코끼리?)

스와닝

크레이터

이글아이

 


<시스템 기획>


- [몬스터]  : 획득한 몬스터 모임

stage1.하늘신전 stage2. 뮤직 타운 / 3. 심해 / 4. 엘프의 숲 / 5. 큐브 시티 / 6.화산 / 7.용의 안식처 / stage S. 좀비 로드

 >>큐브 시티는 각진 모양. 화산은 꼬불이 등. 몬스터 디자인 유사성 있음

 >> 던전 / 진화 상점 / 뒤로

   (진화상점에는 엘레멘탈 있음. 0.99달러에서 3.99, 8.99달러 등)


- [장비] 야구배트 : 공격력 1 번개 확률 3% 번개 데미지 200%

            신문지칼 공격력 2 번개 확률 3% 번개 데미지 200%

 >>레벨이 올라가고 돈이 들수록 더 폼나는(판타지적인) 아이템이 나오는듯


-[업적] 나의 업적 점수 0 / 800

 던전 1층 클리어 ... 37층 클리어 등등 / 알 2000개 격파, 10000개 격파 .. 몬스터 10마리 수집..


-[게임센터] 구글 플레이 게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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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단


[좀비로드] 으시시한 묘지 컨셉

[던전] 1층 - 봉인된 신전



<연출>


띳띳띳띳 화면에 부분적으로 나오다가 채워지는 몬스터 등장

전반적으로 탐색 동작이 비주얼샤워의 <푸른돌 조사단>과 유사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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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람들은 왜 하는가?


- 알 깨부수기 (단순 터치) 쉬운 동작으로 수집 욕구 자극

- 던전의 경우 안타고니스트가 나를 공격하고 내가 어떻게 빨리 터치하냐에 따라 물리치고 아니고가 결정되므로 굉장히 열정적으로 단순 터치를 반복하게 됨 (경쟁, 승리)


-단점 : 몬스터 디자인이 후지다...고 생각했으나 후반 몬스터 디자인은 컨셉 다 잡혀 있는듯. 앞에만 단순한? (던전 별, 층별 수집이라는 동기 유발)

- 초반 플레이할 때, 빨리 터치하고 말고가 좋은 동기 부여는 되지 않음... (개인적으로 나는 천번 넘게 계속 클릭만 하고 있는 동작이 지루했음. 단, 던전에서 공격하는 경우는 다르지만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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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<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중급 엘레멘탈... 진화하는데 중요한 건가 보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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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유저 리뷰>

 

-장점 : 알도 깨고, 모험도 떠나며 좀 더 많이 터치.. 더 많은 캐릭터

단점 : 미션을 깨기 쉽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실행 중이었던 미션도 사라진다. 알을 깼을 때 중복으로 나오는 캐릭터가 나와 2번재 모험부터는 거의 더 다양한 동물을 못 보아서 아쉬울 확률이 높아진다

 

- 손가락은 아프지만 끈질긴 욕심 땜에 재미있다

 

- 스테이지 늘리는 게 시급합니다 무기는 700이고 용의 안식처 잠금해제는 200입니다 그럼 레벨 200부터 700 찍을 떼까지는 주구장창 노가다만 해야 되는 겁니까 스테이지 중간에 몇 개 더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몬스터는 등급이 왜 있는지 모르갰습니다 레어 등급의 기린은 던전에서 거의 비트킹과 비슷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전드 중에서 쓸데 없는 약한 몬스터도 있고요 이런 거 등급 좀 조정해주시면 안 되나요? 그리고 레전드 몬스터는 스테이지마다 하나씩 배치해주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더 높은 스테이지일 수록 더 좋은 몬스터가 나오도록 해주세요 해태보다 비트킹이 좋잖아요